오늘은 즐겨입는 자라 브랜드를 해외구매대행 직구 사이트로 구매 후기를 올려보기로 했다.
해외구매대행사이트 맘에 드는 옷 구입 재질 퀄리티
일반 준 브랜드보다는 싸고 보세보다는 비싼 자라브랜드.
살짝 애매한 디자인들이 많치만 170이 넘는 우리딸에겐 안성맞춤인 옷들이 많아 자주 찾는 브랜드다.
얼마전 안성스타필드에 가서 자라 신상을 구경하고 왔다 매장마다 들어오는 옷의 가짓수가 달라 다른 자라매장을 여러군데 돌아보곤 한다. 안성 스타필드 자라매장도 엄청크고 다양한 옷도 많아 즐겨 찾는 곳이다.
이번 시즌 옷들은 맘에 드는게 넘 많았다. 주머니는 가벼운데 가지고 싶은 옷은 왜케 많은건지 ㅠ.ㅠ 입고 갈때도 없으면서..
그렇게 여러옷을 입어보고 당장 살것처럼 흠집하나도 체크해보곤 빈손으로 발길을 돌렸다. 좀더 생각해 보고 구매하기로..
난 충동구매를 하는편이 아니다 집에 와서 눈에 아른거리거나 몇일이 지나도 사야겠다 판단되면 인터넷 가도 알아보고 구매하는 편이다.
이날 눈에 꽂인 숏패팅자켓이 몇일이 자나도 아른거린다 즐겨입는 트레이닝과 찰덕인듯 자꾸 머리속에 맘돌았다.

이젠 검색이다 네이버에 자라를 검색하니 정식 사이트외에 일반판매자가 직구로 판매하는 옷들이 많이 보였다.
근데 내가 원하는 디자인은 쉽게 검색이 안돼 폭풍 검색에 들어갔다.
아 얼마를 돌렸을까 드디여 찾았다 ㅋㅋㅋㅋ
믿고 구매한 해외구매대행 샵
네이버 쇼핑에 델리게이트샵~와!! 가격이 매장의 반값이다.
우선 사진상의 디자인이며 질감은 매장과 똑같았다 그래도 해외구매니 실물은 다를수도 살짝 불안했다.
워낙 매장에서 꼼꼼히 보고온 탓인지 한눈에 비교가 되었다.
개인통관번호가 필요해 사이트에서 부여받아 바로 구매했다.
여느 직구사이트가 그렇듯 배송은 7~15일 걸린다고 기재되있어 그냥 잊고 느긋하게 배송되길 기다렸다.
중간에 지연 문자가 왔다 ㅠ 좀더 기다려야하나 보다 하고 17일 되던 날 도착문자가 왔다.
두근두근 돈버리는건 아닌지 포장을 뜯는 내 불안했다.

헐 왠일 이렇게 똑같다고? 재질 디자인 흠잡을때가 없다 갑자기 지금까지 매번 매장에서 2배 가까이 더주고 산게 억울했다. 자라가 명품은 아니기에 디자인과 재질만 같다면 상관없다 생각했는데 대 성공이다.
앞으로 매장에서 사기 힘들듯하다. 물론 사이트에 같은 제품찾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역시 기존 트레이닝복과 찰떡이다 ㅋㅋ 100%200% 만족이다.
어젠 하이웨스트청바지에 롱부츠에 매칭해 입었는데 다들 이쁘다고 해줘서 기분업~!
댓글